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커피와 와플이 땡길 땐, 컴포즈커피 추천메뉴

by 유자파운드 2022. 2. 28.
반응형

주말 오후에 혼자 있는데 시원한 아이스커피랑 와플이 먹고 싶은거에요.
밖에 나가는 건 너무 귀찮고.. 해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켜서 보다보니 컴포즈커피에서 제가 먹고 싶었던 와플이랑 커피를 팔고 있길래 바로 주문 고고!

와플 종류가 엄청 많아서 좀 고민을 했는데, 후기를 보니 시나몬카라멜와플이 제일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다수가 추천하는거 먹음 실패는 안하니, 시나몬카라멜와플로 선택했어요.

음료는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라떼로 선택!
컴포즈커피에는 디카페인 옵션이 있네요.

메뉴에 디카페인 있으면 거의 디카페인으로 시키려고 하는데요, 디카페인 메뉴 없는데도 많은데 컴포즈커피는 디카페인 메뉴가 딱 있어서 좋아요 : )

그리고 뭔가 초코가 땡겨서 초코마카롱도 추가!

시나몬카라멜와플 + 디카페인 카페라떼 + 초코마카롱 이렇게 메뉴 3개 시켰고, 총 12,500원 결제했어요.
금액도 저렴한 편이에요


컴포즈커피, 내가 먹고 싶었던 조합
- 커피와 와플 & 마카롱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

커피랑 와플, 마카롱이 배송 왔는데,
이렇게 센스 있게 와플에 생크림 & 시나몬소스를 따로 주셨어요.

매장에서 먹을 때처럼 와플 위에 뿌려서 왔으면 집에서 배달받아 먹을때는 눅눅해 있을 덴데 덕분에 바삭바삭한 와플을 즐길 수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도 듬뿍 올려먹을 수 있고, 양도 많이 많아서 심적으로 안정됨ㅋㅋ

반응형


컴포즈커피


편하게 먹으려고 큰 그릇에 담아봤어요.
와플을 펼쳐서 놓으니 아몬드도 이렇게 많이 뿌려져 있네용



이제 와플 먹방 타임~~
와플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와플 모양 이쁘게 넘 잘 구우셨네요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



생크림이랑 시나몬을 제 입맛대로 덜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쪽 먹고 나니 나머지 부분이 좀 식은 것 같아서, 에어프라이기에 다시 구우니 원래대로 바삭바삭해져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초코 마카롱도 맛있어요.

내돈내산,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이었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