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내돈내산 와사비 vs 버터갈릭 프레첼 리뷰

by 유자파운드 2022. 2. 23.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더니.. 갑자기 너무 입이 심심해지고 초코가 미친듯이 먹고싶고.. 
이러다 점심시간에 나가서 초코케잌 사올 기세여서, 정신을 붙잡고 다이어트 간식을 찾아보았어요. 

 

마침 올리브영에서 프레첼 2+1행사하네!?
혹시 딜라이트 프로젝트 와사비 프레첼 먹어보셨나여? 완전 짱맛임..
올리브영에서 한 봉지 3,600원이고요, 저는 와사비 프레첼 2개에 버터갈릭 프레첼을 행사상품으로 골랐어요.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으로 쑝!

 

와사비 프레첼을 먹기 위해 다른 간식들도 담아담아 오늘드림 배송으로 주문하니, 주문한 지 한 시간만에 도착! 

올리브영 딜라이트 간식들-버터갈릭 프레첼, 와사비 프레첼, 자색고구마칩, 상큼한 딸기칩

오늘 주문한 간식들!
감자칩도 있었는데 다른 여러 가지는 사진 찍기 전에 먹어버려서 이 간식들만 사진으로 남길 수 있었슴다..

 

와사비 프레첼

Delight project 와사비 프레첼

 

오늘의 주인공, 와사비 프레첼!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와사비 프레첼은 바삭한 프레첼에 와사비 시즈닝을 가미한 맛있는 프레첼 스낵이에요.
한 봉지에 70g (350kcal)라고 하네요.  

 

와사비 프레첼

뒷 면을 보니 원재료랑 영양정보, 유통기한 등이 적혀있네요. 
아무리봐도 그다지 다이어트용은 아닌 듯하나.. 초코 케잌보다는 낫겠지요!? 쿄쿄 

유통기한도 9월까지로 넉넉하네요 (하지만 받자마자 먹는 나에겐 유통기한 따위는 의미없지..)

 

와사비맛 프레첼

 

와사비맛 프레첼 일부를 그릇에 따라봤어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에요, 아주 강렬하지는 않지만 와사비의 톡 쏘는 향이 은은히 전해져요. 
생각했던 것 보다는 양이 작지 않고 적당해요. 

 

와사비 프레첼 확대샷 ㅋㅋ

보이시나요? 
프레첼 과자에 묻어있는 저 와사비 시즈닝.. 

처음에는 은은하다 했는데 먹다보면 어느새 코가 찡~ 와사비 향이 느껴집니다.
바삭한 과자에 톡 쏘는 와사비 시즈닝, 이거 진짜 맛있어요. 

맥주나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완전 딱이에요.
아.. 저는 2봉지 순삭했고요.. 이쯤되니 나머지 한 봉지도 와사비맛으로 시킬껄 후회했어요

 

반응형

 

하지만, 버터갈릭 프레첼도 인기쟁이라고 하니깐 한번 먹어봐야죠 

버터갈릭 프레첼

Delight project 버터갈릭 프레첼

 

버터갈릭 프레첼도 70g (350kcal)로, 와사비랑 용량과 칼로리는 동일하네요. 

 

버터갈릭 프레첼

원재료명을 보니 뭐 이것저것 많이 들어갔네요~ 영양정보 구성도 비슷하네요. 
유통기한 역시 9월까지로 넉넉하구요~ 

 

버터갈릭 프레첼

 

양도 생각보다 넉넉하고요, 그릇에 일부를 부어놓으니, 버터갈릭 시즈닝의 단짠의 향이 바로 전해지네요. 

프레첼 사이즈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한입거리에요, 나중에는 막 몇개씩 집어서 먹고있음 ㅠㅠ

 

버터갈릭 프레첼 확대샷

버터갈릭 프레첼은 완전 단짠단짠이에요.
버터의 달달한 향과 갈릭의 짭짤함과 감칠맛이 잘 어우러져서 맥주 안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와사비 프레첼은 앉은 자리에서 두 봉지 다 먹었는데, 한 봉지를 다 먹기에는 중간부터는 약간 느끼한 감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버터때문인듯. 조합은 좋았으나, 갈릭향보다는 버터향이 더 강해서 그런가봐요. 

 

저는 둘 중에 고르라면 와사비 프레첼이 제 입맛에는 더 맞는 것 같아요.
바삭바삭한 프레첼에 톡쏘는 와사비의 향이 짭짤한게 존맛탱.. 계속 먹혀요. 

근데 한 봉지 3,600원이면 비싸긴 하네요.. ㅠ..ㅠ
그래도 계속 생각나는 맛.. 가끔 입이 심심해서 간식 먹고 싶을때 먹으면 딱 이에요. 

와사비 프레첼, 간식으로 완전 추천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