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추천-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큼한 딸기칩

by 유자파운드 2022. 2. 23.
반응형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내돈내산 와사비 vs 버터갈릭 프레첼 리뷰

다이어트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더니.. 갑자기 너무 입이 심심해지고 초코가 미친듯이 먹고싶고.. 이러다 점심시간에 나가서 초코케잌 사올 기세여서, 정신을 붙잡고 다이어트 간식을 찾아보았

yuja-pound.tistory.com

 

저번에 리뷰한 딜라이트 프로젝트 와사비 프레첼 & 버터갈릭 프레첼에 이어, 
또 다른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상큼한 딸기칩을 리뷰해보려고요. 

저는 평소에도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과일 딸기도 자주 사먹고,
겨울-봄 시즌에만 열리는 딸기부페 때문에 겨울을 기다릴 정도로 딸기러버에요. 
딜라이트 프로젝트에서 딸기칩 스낵이 나왔길래 기대하고 사봤어요.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큼한 딸기칩

Delight project 상큼한 딸기칩 

 

 

저는 올리브영 오늘드림으로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큼한 딸기칩 5입 기획 상품을 9,900원에 구매했어요. 
원래 1봉지 낱개로 사려면 3,000원인데 5봉에 9,900원이면 한 봉지에 1,980원꼴이니 싸게 샀네요 : )
딸기는 맛있으니까, 일단 박스로 사봅니다 ㅋㅋ

지금 다시 올리브영 어플에 들어가보니, 해당 제품은 일시품절된 상태에요. 

 

 

반응형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큼한 딸기칩

상큼한 딸기칩은 한 봉지 7g (20kcal)에요.
국내산 딸기 100%라니 뭔가 좋아보이네요.
아니, 그런데.. 똑같은 봉지 사이즈의 와사비 프레첼이 한 봉지 70g 이었던거에 비하면 뭔가 불안하네요..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큼한 딸기칩

오오.. 봉지 뒷면을 보니, 원재료명이 딸기100%(국내산)로 넘나 심플!!
정말 다른 재료 안 들어가고 국내산 딸기만 들어간 제품인가봐요 기대되네용
유통기한은 23년 1월까지로 완전 넉넉!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큼한 딸기칩

한 봉지에 탈탈 덜어서 그릇에 부은 거에요. 
아니, 한 봉지에 딸기 5알만 들어있는거 실화입니까?!
물론 국내산 딸기 100%라고 하지만.. ㅠ..ㅠ 용량 너무 한거 아니오..

 

 

딜라이트 프로젝트 상큼한 딸기칩 확대샷

딸기 확대샷이에요.딸기 씨까지 보여요
이거 정말 레알 딸기에요...

식감은 사각사각한 솜사탕 먹는 느낌!
단맛 보다는 새콤하니 약간 신맛이 좀 더 강하네요. 

 

딸기를 좋아하다보니, 저는 나쁘진 않았어요.
오~ 진짜 딸기맛 나네 신기방기 하면서 사각사각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은 제가 맛있는게 먹는 걸 보더니 궁금했는지 한 입 먹더니 자기 입맛 아니라고 안 먹더라구요.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을듯 하네요. 
좀 더 단맛이 있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딸기 100%라서 단맛을 인위적으로 가미하는건 어려웠겠지만)

 

근데 양을 생각하면 한 봉지 3,000원.. 낱개로 사기엔 너무 비싸네요..
나쁘진 않았는데, 가격대비 양과 맛을 생각하면 다음에도 내 돈 주고 사먹을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주문한 건 혼자 맛있게 사각사막 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