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공부/비지니스 영어

비지니스 영어/전화 영어 - 제가 이해한게 맞나요? 통화 내용 확인할때 쓰는 영어표현

by 유자파운드 2022. 2. 27.
반응형

상대방과 통화하다가 지금 내가 이해한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전화로 통화할때는 특히 상대방의 얼굴표정과 몸짓을 파악할 수 없으니 지금까지의 내가 이해한 내용이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내가 이해한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쓰는 영어표현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회사생활할 때, 전화 영어뿐 아니라 메일이나 혹은 메신저로 대화할 때도 유용한 표현이니 꼭 외우두시고,
내용이 확실하지 않으면 꼭 다시 한번 확인해서 혼선이 없도록 하세요 : )

 

비지니스 영어/전화 영어 - 통화 내용 확인할때 쓰는 영어표현

 

제가 이해한게 맞나요? 라고 물어볼 때 쓰는 영어표현

 

Do I understand that correctly?
제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나요?

 

If I understand you correctly, you think we should wait to decide. Is that right?
제가 제대로 이해했다면 당신은 결정을 하기 위해 우리가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하고 계십니까?

 

If I understand you correctly, you think the discount should not apply for this order. Is that right?
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이번 주문에 할인 적용이 안된다는 말씀이시죠?

 

If I understand you correctly, you think the price is too much. Is that right?
제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다면, 당신은 이 가격이 너무 높다고 생각하고 계시는거죠?

 

Does that means I can the discount for this order?
제가 이 오더에 대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말씀이시죠?

 

If I'm following you correctly, you disagree. Is that right?
제가 제대로 이해했다면, 당신은 동의하시지 않는군요, 맞지요?

 

Let me make sure I have this straight. You think we should return the defective units to the warehouse ASAP?
좀 명확히 정리해볼게요. 당신은 우리가 고장품을 창고로 가능하면 빨리 반송시켜야 한다는 말씀이시죠?

 

 

반응형

 

 

이것이 무슨 뜻이에요? 좀 더 설명해주세요~ 라는 의미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표현들 

 

Please tell me what you mean by "those figures."
"이 수치들"이 무엇을 뜻하는지 말해주세요.

 

Please tell me what you mean by "the report was inaccurate"
"그 보고가 부정확하다는 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려주세요. 

 

Could you please explain the policy in greater detail?
그 방침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겠어요?

 

Could you please explain those numbers in greater detail, please?
그 숫자들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