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공부/비지니스 영어

비지니스 영어/전화 영어 - 통화 상태가 좋지 않을때, 당장 통화하기 어려울 때

by 유자파운드 2020. 9. 28.
반응형

영어로 전화받는 상황에서 통화 상태가 좋지않거나, 통화 중 다른 일이 생겼을 때 상대방에게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정리해보았다.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 때 당황하지 않고, 상황을 알려주고 다시 통화하자고 얘기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

 

 

 

비즈니스 전화 영어 - 통화 상태가 좋지 않을때

잡음 때문에 전화를 잠시 끊을 때
상태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을 때
다시 말해달라고 할 때
크게/천천히 말해달라고 할 때

 

잡음 때문에 전화를 잠시 끊을 때

  • There's too much background noise. : 주변에 소음이 심해요
  • There's too much static : 잡음이 많이 들려요
  • I thnk we have a bad connection : 통화 상태가 안 좋은 것 같아요
  • We seem to have a crossed line : 혼선이 된 것 같아요
  • I will call you back : 다시 전화드릴게요

 

I'm sorry but there's too much background noise. Please hang up and I'll call you back.
죄송한데 주변이 소음이 너무 심해요. 제가 다시 전화하겠습니다. 

This is a bad connection. Please hang up and I'll call you back. 
연결 상태가 좋지 않군요. 끊고 제가 다시 전화 걸겠습니다. 

We seem to have a crossed line. I'll call you right back.
아무래도 혼선이 된 것 같습니다. 바로 다시 전화드릴게요. 

I'm sorry but there's too much static. Please hang up and call me back. 
죄송하지만, 잡음이 너무 심해요. 끊고 다시 전화해주세요. 

 

상태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을 때

  • I can hardly hear you : 잘 안들려요
  • I didn't catch you what you said : 뭐라고 말씀하셨는지 못 들었어요
  • I can't hear you very well : 당신말을 전혀 들을 수 없어요
  • I didn't understand that : 잘 이해 못했어요. 

 

I'm sorry but I can hardly hear you. Please hang up and I'll call you back.
죄송하지만, 잘 안 들려요. 전화 끊고 제가 다시 전화 드릴게요. 

I didn't catch you what you said.
뭐라고 말씀하셨는지 못 들었어요. 

I can't haer you very well at all. 
당신 말을 전혀 들을 수 없어요. 

You sound miles away.
소리가 너무 작게 들리네요.

There's a terrible echo on the line.
소리가 엄청 울려요.

It's very noisy here. I can hardly hear you.
소음이 너무 심해요. 잘 들리지 않습니다. 

I'm sorry, but I didn't understand that. Could you speak that again, please?
죄송하지만 제가 잘 이해하지 못했어요.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다시 말해달라고 할 때

Could you repeat that, please? : 다시 말씀 해주시겠어요?

Could you repeat that, please?
다시 한번 말씀해 주시겠어요?


I'm sorry, but I didn't understand that. Could you please repeat that, please? 
죄송하지만, 이해를 잘 못했어요. 다시 한번 말씀 해주시겠어요?

 

크게/천천히 말해달라고 할 때

  • Could you please speack a little louder, please? : 조금 더 크게 말씀하주시겠어요?
  • Could you speack up, please? 조금 크게 말씀 해주시겠어요?
  • Could you please a little slower, please? 조금만 더 천천히 말씀해주시겠어요?

 

Could you speak a little louder, please?
조금만 더 크게 말씀해 주시겠어요?


I'm sorry, but I didn't understand that. Could you speack a little louder, please? 
죄송하지만, 뭐라고 하셨는지 잘 이해하지 못했어요. 조금만 더 크게 말씀해 주시겠어요? 

Could you speack up, please?
크게 말씀 해주시겠어요? 

I'm sorry, but I didn't understand that. Could you speak a little slower, please?
죄송하지만, 제가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조금만 더 천천히 말씀해주시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