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리뷰

내돈내산/ 갤럭시 버즈2 솔직후기 & 케이스 추천 - 머랭 실리콘 귀여워쥬금

by 유자파운드 2022. 2. 23.
반응형

아직도 유선이어폰을 쓰던 나.. 
이제 회사도 재택의 끝이 보이고 출퇴근을 앞둔 시점에서 회사 복귀 아이템으로 드디어 갤럭시 버즈를 장만했어요. 

갤럭시 버즈2와 갤럭시 vs 버즈프로 고민하다가 두 제품을 비교한 인터넷 글을 열심히 찾아보니,


두 제품에 거의 성능에는 차이가 없는듯 보이고, 버즈프로가 음질이 조금 더 좋고 방수가 된다고 하네요.
성능에 그다지 차이가 없다는데 가격 차이는 10만원 정도여서, 갤럭시 버즈2로 결정!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2 라벤더

 

저는 라벤다 색상으로 골랐어용 이렇게 외관은 화이트지만, 뚜껑을 열면 예쁜 라벤더 색이에요! 넘 예뻐서 대 만족! 
한 쪽 당 5g으로 무게도 가볍고 귀에 잘 안착해서 착용감도 좋아요
노트북이나 핸드폰이랑 블루투스로 연결도 손 쉽게 너무 잘되서 너무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버즈2를 2월 초에 구매했으니 한달 정도 사용한 후기는..
그냥 돈 조금 보태서 버즈프로를 살걸 그랬나 좀 아쉬워요.


왜냐믄.. 음악을 들을땐 음질도 깨끗하고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통화를 할때는 음질이 좀 깨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나 현재는 재택 중이라 줌미팅을 할때 유선 헤드셋 대신 버즈2를 사용해봤는데요,
한 시간 가까이 사용하다보니 간간히 음질이 튀면서 시간 차로 못 따라오기도 하더라구요. 
너무 오래 사용하면 그러는건지..
시작 20분까지는 괜찮은데, 그 이상 사용할때는 음질이 고르지 않아 귀가 아프더라구요

주변에 최근 갤럭시 버즈를 구매한 친구가 있어서 물어보니, 자기도 처음엔 버즈2를 샀는데 통화할 때 음질이 안 좋고 귀 아파서 바로 당근에 팔고 갤럭시 버즈프로로 다시 샀다며, 버즈프로를 사용하고 있는 지금은 그런 현상이 없어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얘기를 들으니, 내가 뽑기를 잘못 한게 아니라, 버즈2에 이런 결함이 조금 있는건가 싶어서 좀 찝찝.. 했지만!!
그래도 저는 그냥 예쁘서 만족, 노래듣는 용도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버즈프로를 안 사봤으니 괜히 아쉬운 기분이지만 뭐 이미 산 걸 어쩌겠어요ㅠㅠ
재택기간 동안 장시간 미팅 사용시에는 그냥 헤드셋을 끼는 걸로.. ;;

 +  (글 작성 이후 추가 글)
알고보니, 버즈 프로가 버즈2보다 크기가 좀 크다고 하네요. 저는 귓구멍이 작아서 어차피 버즈2를 샀어야했네요. 
버즈 프로 샀으면 커서 계속 빠지거나 통증이 있었을 듯 하네요.
버즈2가 음질이 더 좋다지만 불편하면 어떻게 쓰겠어요, 그 생각하니 잘 샀네 버즈2!! 아쉬움 1도 없어졌어요 쿄쿄

혹시라도 저처럼 귓구멍이 작으시다면, 버즈2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조금의 헛헛한 마음을 귀여움으로 채워보고자 버즈2 케이스를 골라봤어요.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발견한 나인어클락 머랭 실리콘 케이스!!

사진 출처 : 텐바이텐 나인어클락 머랭 실리콘 갤럭시 버즈 2 프로 라이브 케이스
사진 출처 : 텐바이텐 나인어클락 머랭 실리콘 갤럭시 버즈 2 프로 라이브 케이스

허거거걱!! 이거 뭐야 너무 귀엽짜나~~~
아 저 쪼르르 앉아있는거 보세여.. 너무 귀엽당당

 

 

사진 출처 : 텐바이텐 나인어클락 머랭 실리콘 갤럭시 버즈 2 프로 라이브 케이스

그 중에서도 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랑이 너~~~~~~~~~

 

사진 출처 : 텐바이텐 나인어클락 머랭 실리콘 갤럭시 버즈 2 프로 라이브 케이스

느아앙~~ 저거봐여
노랑이 꼬마도 달 수 있어요ㅠㅠ 아 넘나 귀엽. 
멍총이같은 저 표정도 귀엽, 하얀 부츠 신고 발도 당당이로 뻗고 있네요.

저 노랑 멍총이로 셀렉!! 주문 고고고!!!!
저는 텐바이텐에서 13,900원에 구매했어요. 

 

 


그런데 받고보니!!!!!!!!!!!!!!!!!!!!!!!!!!

해당 제품에는 꼬맹이가 안 달려있는거에요 ㅠㅠㅠㅠ
그냥 노랑이만 왔어.... ㅠㅠㅠㅠ 엉엉 
꼬맹이 키링 세트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키링까지 포함된 패키지는 따로 팔고 있더라구요.
아.. 귀여운 멍총이 케이스를 샀다고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내가 이런 멍총이 짓을

 

처음엔 그냥 이대로 사용하려 했어요.. 
그런데 이미 꼬맹이 키링까지 달린 귀여미 세트를 본 이상 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안 오는거에요.. 

 

 

그래서 결국 머랭 실리콘 키링 노랑이만 따로 구매.. 
텐바이텐에는 키링만 빠로 팔진 않아서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다행히 키링만 따로 파시는 분이 있더라구요!
휴~ 다행!!

 

그래서 결국 받았어요~~
노랑이 머랭 실리콘과 키링 합체!!

버즈2 머랭 실리콘 케이스

앞에서 봐도 귀욤귀염

 

버즈2 머랭 실리콘 케이스

누워놓아도 봐도 귀요미

 

버즈2 머랭 실리콘 케이스

위에서 내려봐도 귀염귀염~~ 엉엉 넘 귀엽다.. 
이제 발 뻗고 잘 수 있어요. 오늘은 웃으며 잘거에요. 
귀여운 건 세상을 구한다~~

 

넘나 귀여운 나인어클락 머랭 실리콘 케이스 추천합니당
내돈내산 갤럭시버즈 2 머랭 실리콘 케이스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