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금융 & 재테크

대박! 동행복권 캐치미 PC 인터넷 구매 로또당첨 후기

by 유자파운드 2022. 2. 17.
반응형

오늘 형광등처럼 밝고 똥그란 달이 너무 예쁘게 떴더라고요.
이런 날 로또를 사야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급하게 노트북을 켰어요. 

 


밖에 나가서 직접 살 수도 있지만, 밤에는 나가기 귀찮으니 이럴 땐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복권 사는 것을 추천해여.
동행 복권 사이트에 접속. 

동행복권 사이트 

 

온라인에서 로또를 사려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예치금을 충전해야 되요.
충전하기를 눌러서 내 핸드폰 번호를 계좌로하는 케이뱅크 가장 계좌를 개설 한 후, 그 쪽에 돈을 보내서 예치금을 충전해야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로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로또 사기 전에 에너지도 받을 겸 ㅋㅋ  당첨자 인터뷰를 먼저 봐여
첫 화면에 보이는 당첨자 인터뷰를 먼저 볼까여

로또 당첨자 소감, 당첨금 무려 오억 ㄷㄷ

우와아-
이 분은 소액으로 복권을 종류별로 꾸준히 사셨다하네요.. 역시 꾸준함이 답인가,
당첨금 오억이라니 부럽네요ㅠ..ㅠ 나도 간간히 사야히 로또!! 

 

반응형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복권은 여러가지 있는데요, 
제가 즐겨 구매하는 복권은 '연금복권'이랑 '로또', 인터넷 즉석복권인 '트리플 럭'이랑 도둑잡기 게임인 '캐치미'에요. 

동행복권 종류

 

 

1초만에 긁으면 끝나는 트러플럭.. 엉엉

로또랑 연금복권 하나씩 사고, 트러플럭으로 몇 천원 잃고..


마지막 도둑을 잡으러 왔습니다..
캐치미는 11개의 창문 중 도둑이 숨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6개의 창문을 선택하는 게임이에요.
같은 금액의 심볼을 들고 있는 도둑 3명을 잡으면 그 금액에 당첨되는 게임인데요, 

 

최소 구입가능 금액이 오백원이고, 직관적인 게임이라 재밌더라구요.
근데 창문을 열었을때 가끔 도둑이 아니라 어떤 언니가 서 있으면 화남

오 마이 찬스! 부들부들!! 
그래도 오백원 정도는 잘 당첨되고여, 하다보면 오백원으로는 성이 안차서..
X2 (1000원으로 베팅하되, 당첨되면 당첨금 2배) 선택해서 해봤어요. 

 

그런데!! 
창문을 열었는데 갑자기 평소에 보이던 얄미운 언니가 아니라, 머리 엄청 뽕 띄운 언니가 나온 거에요.
뭔가 예사 언니가 아니다 싶었는데, 알고보니 보너스 타임이었다는!!!

 

 

문 세개 중에 하나를 열어서 도둑을 잡아야 하는데요!
과연 도둑이 어디있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첫번째 문을 열었어요!

 

 

동행복권 캐치미 보너스 타임 당첨 앗싸라비아

뚜아아아오아아!
도둑을 잡았는데, "사만원"이라는 펫말을 들고 있네요!!!

저는 X2배로 게임을 해서, 사만원의 두배인 8만원이 당첨됐어요!!

 

왠일이야, 모든 로또니 연금복권이니 즉석복권이니 하는 복권을 통털어 제가 지금껏 당첨된 금액 중에 최고금액이네용!!

당첨된 8만원은 동행복권 사이트의 예치금으로 바로 입금되었어요. 소액이라 세금도 안 뗐고요. 
저는 8만원 중에 3만원은 다시 제 개인 계좌로 이체했고, 나머지 5만원을 동행복권 예치금에 넣어두고 이 돈으로 꾸준히 로또 사보려고요. 

와.. 보름달님 감사합니다
보름달님한테 소원 빌로 로또했더니 8만원을 주셨네요
계좌로 이체한 3만원으로 내일 커피도 사먹고 케잌도 먹을게요 엉엉 

 

 

 

보너스게임 당첨금 보니까 저는 2등에 당첨된거였네요!
오오!!! 2등이라니 짱인듯. 

1등은 70만원이었네요.. 1등 당첨됐으면 X2니까 140만원 받았을텐데..
1등 당첨됐으면 갤탭 사는건데..

행복한 꿈을 1초 꿨다가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

 

그래도 꽁돈 8만원 생겨서 행복해요~~~~

 

사행성 조장아닙니다
로또 너무 많이 하진 말고, 적당히 게임으로만 하셔요

다음 행운을 기대하며 오늘은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