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공부/비지니스 영어

비지니스 영어/전화 영어 - 전화받자마자 하는 영어표현, 누군지 물어볼때

by 유자파운드 2020. 9. 6.
반응형

업무상 영어로 통화할 때 꼭 쓰이는 필수 패턴을 상황별로 정리해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직접 얼굴을 보면서 대면하는 회화보다 영어로 전화하려면 더 긴장되고 상대방 말이 안 들리기 마련이죠. 

영어로 이메일이나 메신저로 소통하는 건 문제가 없는데.. 전화만 울리면 긴장하는 나를 위해 이번 기회에 전화 영어할 때 많이 쓰일 수 있는 대표 패턴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사무실에서 처음 전화벨이 울려서 받으면 일단 소속과 본인 이름을 말하고 어떻게 도와드려야할지 물어보는 표현을 영어로 알아보아요. 

 

 

 


비즈니스 전화 영어 - 전화를 받자마자 하는 영어표현

 

전화받기 (소속/이름 밝히기)

전화를 받으면 제일 처음으로 해야 하는 표현, 회사와 본인 이름을 밝히고 어떻게 도와줄지 묻는 영어표현이에요. 
전화상으론 I'm~ 으로 표현하지 않고, This is~ (회사 or 이름)으로 표현해요. 

 

Thank you for calling ABC construction. How can I help you?
ABC건설로 전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Good morning. This is ABC company. How may I direct your call? 
안녕하세요, ABC company입니다. 어디로 연결해드릴까요? 


Marketing. This is MJ Kim.
마케팅부 입니다. 저는 MJ Kim입니다. 

This is NSC company. How may I direct your call?
NSC사입니다. 어디로 연결해드릴까요? 


This is MJ Kim of BBC contruction. 
저는 BBC건설의 MJ Kim입니다.  

Good morning. Thank you for calling NCM, Inc. How cam I help you?
안녕하세요. NCM 주식회사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반응형

 

 

전화를 건 사람이 누구인지 물을 때 

 

Who's calling, please? 
누구시죠?

 

May I ask who's calling?
누구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I'm sorry, I didn't catch your name. 
죄송하지만, 제가 성함을 잘 못 들었습니다. 

 

 

* 부서명 정리 
영업부 : Sales Department
마케팅부 : Marketing Department
총무부 : General Affairs Department
인사부 : Human Resources
회계부 : Accounting Department
전략기획실 : Strategic Planning

반응형

댓글